jsawyerExtended - 50MG Bozar.esp


jsawyerExtended - Normal Bozar.esp


jsawyerExtended.esp










몇가지 흥미로운 의견이있어서 입맛대로 골라 쓰시도록 esp 몇개를 더 만들었습니다.



50MG Bozar는 보자르의 무게 20으로 늘리고, 사용탄환을 .50MG로 바꾼뒤, 탄피와 탄환의 비행 소리를 대물저격총과 동일하게 바꾼 물건입니다. 스펙은 버프된 스펙이 적용 됩니다. 비싼탄환 쓰도록 약간 너프를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폭발탄 물리니까 DPS가 자비보다 쌔짐; 그냥 세기말 느끼고 싶으면 쓰세요.


Normal Bozar 변경점은 모두 적용되어있지만, 보자르의 공격력과 크리티컬 공격력, 크리티컬 확률, 내구도가 원본과 동일한 버전입니다.


아무 태그도 안붙어있는건 밑에 변경점이 그대로 적용된 esp 입니다.


3개의 esp중에 맘에드는거 하나만 쓰세요. 3개 다쓰면 마지막에 로드되는거만 적용됩니다.





jsawyer에서도 고쳐지지 않은 버그나, 맘에안드는걸 개인적으로 수정했습니다.


원래 jsawyer가 없으면 실행안되게 만들려고했는데; 딱히 jsawyer에서 크게 바꾼거도 없고, 따로 추가한 스크립트(예전에 만들었던 리얼 파워 아머 같은경우, 나이트비전 스크립트를 새로 넣었죠)도 없어서 그냥 덮어 썼습니다.


jsawyer.esp 지워버리고 이거 대신 써도되고, 그냥 jsawyer밑에 오도록 fomm 리스트 맞춰놓고 쓰셔도 됩니다.



변경점


오토에임기능을 제거했습니다.(폴아웃3과 뉴베가스는 오토 에임이있어서, 장거리에서 집단을 저격할때 목표매우 가까이에 있는 적으로 총알이 자동 조준되서 노리는 목표와 다른 목표에게 날아가는 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DT와 DR이 공격력보다 높으면 20%의 피해가 아니라 5%의 피해만 입습니다. 철갑탄 갖고다니세요.


jsawyer 추가 도전과제인 Never Axed for this 적용 무기에 소방 도끼와 똑 똑(소방 도끼 유니크)을 추가했습니다.


카우보이 적용 무기에 코스믹 나이프 시리즈와 투척용 양자도끼, 투척용 역위 양자도끼를 추가했습니다.


그런트 적용 무기에 보위나이프, 블러드-냅, 삿첼 차지, 화염방사기, 클린징 플레임을 추가했습니다.


파이로 매니악 적용 무기에 누카 그레네이드와 달군 코스믹 나이프를 추가했습니다.


고급 은닉무기(스닉이 50이상이면 숨겨들어갈 수 있는 무기)에 소드 오프 샷건의 유니크인 빅 부머를 추가했습니다.


우정(론섬로드 ED-E 퍽) 4단계 효과인 레이저 무기 공격력 +5를 레이저 무기 공격력 +5%로 변경했습니다.


올드 월드 블루스의 머리 보호구인 원자 가합고리 시리즈를 Mod로 추가한 머리스타일을 사용한체 장착하면 대머리가 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50MG 탄환의 무게를 0.25에서 0.125로 감소시켰습니다.


어깨 견착식 기관총(SMMG)의 크리티컬 배수 0을 1로 조절하여 이제 크리티컬이 뜹니다.


홀로 라이플의 내구도 개조시 내구도가 거의 소모안되던 버그를 고쳤습니다.


영감님의 LAER이 개조부품은 달리지만 적용이 안되거나(재충전 장치), 일부만 되던(분광기 개조시 공격력만 증폭되고 빔은 안늘어남)버그를 고쳤습니다.



LAER


공격력 65 -> 15 약화

특수능력 EMP 추가(로봇 50, 파워아머 20)


영감님의 LAER


공격력 65 -> 25 약화

크리티컬 공격력 15 -> 25 강화

공격속도 보너스 10% -> 50% 강화

내구도 90 -> 100 강화

특수능력 EMP 추가(로봇 50, 파워아머 20)


홀로라이플


공격력 80 -> 60 약화

탄환 소모 1 -> 3 약화

장탄량 4 -> 12 강화



새롭게 카우보이, 그런트, 파이로매니악이 적용되는 무기(아래 서술)의 위력을 일괄적으로 줄여서, 퍽을 적용해야 예전의 위력이 나오도록 했습니다.



보위 나이프 공격력 23 -> 20, 크리티컬 35 -> 30 으로 변경


블러드-냅 공격력 30 -> 26, 크리티컬 45 -> 39 로 변경


삿첼 차지 공격력 250 -> 220 으로 변경 (그런트 적용시 264)


누카 그레네이드 공격력 350 -> 250 으로 변경 (파이로 매니악 적용시 375)


모든 레시피와 무기에 GRA 딱지 제거(단, 레시피 제작 설명에 Gun Runners Arsenal 이라고 나오는건 제거하지 않았습니다)


투-스탭 굿바이


공격력 70 -> 100 강화

크리티컬 공격력 10 -> 0 약화

충격량 40 -> 90 강화, 충격량이 대물저격총 2배나 되기 때문에, 죽일 경우 시체가 매우 멀리 날아갑니다. 뒷걸음처서 피하기 편해졌습니다.


보자르


공격력 19 -> 25 강화

크리티컬 공격력 19 -> 25 강화

크리티컬 확률 1 -> 30 강화, 15의 연사력을 가진 보자르는 기관총이지만 2배 크리티컬 확률을 가지고있음

공격속도 보너스 50% -> 0% 보너스 제거

연사력 초당 6.67 -> 초당 15 강화

내구도 800 -> 600 약화

산탄도 0.75 -> 0.275 강화


기존 공격 스피드 강화를 제거하고 그냥 초당 15발 발사하도록 했습니다. 발사음이 폴아웃2 수준으로 시끄러워졌고, VATS 1회 사격량이 6발로 늘어나서 경기관총보다 많이 쏩니다.


잔존병의 파워 아머, 개넌 가문의 파워 아머

내구도 400 -> 3000


잔존병의 파워 헬멧, 개넌 가문의 파워 헬멧

내구도 100 -> 125


셀비지 파워 아머를 제외한 모든 파워 아머의 방사능 저항이 증가됬습니다.

셀비지 파워 아머를 제외한 모든 파워 아머 헬멧에 스닉 사이트(라이엇 헬멧의 기능)가 추가됬습니다.

셀비지 파워 아머를 제외한 모든 파워 아머 투구에 퍼셉션 보너스가 추가됬습니다.(T45D +1, 그외 +2)

잔존병의 파워 아머와 개넌 가문의 파워 아머의 무게 보너스가 25로 증가됬습니다.

개넌 가문의 파워 아머에 화염, 에너지 저항 15가 추가 되고 에너지 스킬 보너스가 제거 되었습니다.

개넌 가문의 파워 헬멧에 화염, 에너지 저항 5가 추가 되었습니다.


NCR 레인저 컴뱃 핼맷과 라이엇 기어 헬멧의 스펙이 동일하게 변했습니다.(NCR 레인저 컴뱃 헬멧이 강화)

데저트 레인저 컴뱃 핼맷과 강화 라이엇 기어 헬멧의 스펙이 동일하게 변했습니다.(데저트 레인저 컴뱃 헬멧이 강화)


US 컴뱃 아머의 DR 11로 감소(강화 컴뱃아머와 동일)


아크 웰더(론섬로드 추가 무기)가 강화되었습니다.


공격력 9 -> 16 강화

AP 소모 30 -> 50, 발사방식이 롱 버스트로 바뀌어서 강화도, 약화도 아님


EMP효과 변경

로봇 8 -> 16 강화

파워아머 4 -> 8 강화


클린징 플레임이 강화되었습니다.

공격력 15 -> 16 강화

연사력 7 -> 8 강화

AP 소모 55 -> 50 강화

내구도 200 -> 300 강화




GRA 추가 유니크의 가격이 감소했습니다.


엠브레이스 오브 맨티스 킹!

8500 -> 2250


보자르

20000 -> 18200


클린징 플레임

9500 ->5875


에스더

18000 -> 9000


게헨나

12000 -> 6250


그리스드 라이트닝

15000 -> 3200


리틀 데빌

16000 -> 6000


메디신 스틱

20000 -> 17150


MF 하이퍼브리더 알파

8900 -> 6750


누카 브레이커

7800 -> 1750


파시엔시아

12000 -> 5500


슬리피타임

8250 -> 5925


Sprtel Wood 9700

20000 -> 17000


스미티 스페셜

20000 -> 17500


투-스텝 굿바이

20000 -> 4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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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운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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